반응형

이번에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하는 건 신청자가 몰릴 수 있어서 5부제를 실시했습니다

5부제를 실시 했는데도 불구하고 신청자가 너무 많이 몰려서 저도 엄청나게 기다렸다가 신청했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은 낮에 하시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위의 그림처럼 신청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람이 적은 밤 시간대나 새벽이나 아침 시간대에 신청하시면 좋으실 듯합니다.

저도 엄청나게 많이 기다렸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서울시 자영업자 신청 자금 지원 시스템에 들어가시면 신청하실 수 있는데 예상 대기시간이 20시간이 넘습니다.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 대상(프리랜서, 소상공인)

긴급 고용안정지원금 신청 자격과 대상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이 프리랜서, 소상공인 등 이라면 꼭 메모해두셨다가 6.1.(월)에 150만원 신청하세요. 고용안정지원금 신청은 지자체별 ��

happy-cleanup.com

제 앞에 7만명이 대기하고 있다는데 서울시 자영업자가 엄청나게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가 많아서 신청을 5부제를 했지만 위처럼 엄청나게 많이 기다렸습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하는 소상공인분들이 엉청 많습니다.

그리고 혹시 서울시 생존 자금 지원 자격, 금액  신청 방법등을 확인하시고 싶은 분들 위해서 다시 한번 간략하게 설명드립니다.

서울시 생존 자금 지원 자격 조건은 위에 딱 내 가지만 충족하면 됩니다.

 

첫 번째 19년도 연매출이 2억원 미만 

두 번째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시에 있을 것

세 번째 2020년 2월 29일 기준으로 이전에 6개월 이상의 사업을 운영했을 것

네 번째 신청일 기준 실제 영업 중인 소상공인,

 

서울 청년 월세 지원 신청 방법과 자격, 기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2020년도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사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가뜩이나 월세 임차료가 비싼데 서울시에서 청년들에게 월세를 지원해 준다니 너무나도 기쁘고

infor.happy-cleanup.com

 

경기도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자격, 기간(성남시, 부천시)

경기도에서는 소상공인 재난 지원금 신청이 각 지역별로 있습니다. 성남시, 부천시 등 지역별로 신청 방법, 자격, 기간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업체당 100만원을 주는 경기도 성남시 소상��

happy-cleanup.com

여기서 소상공인은 5명미만 또는 업종에 따라 10인 미만의 경우를 말합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신청 기간은 2020년 5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입니다.

36 일간 비교적 짧은 기간 동안 신청을 받으니 행동 자금을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자영업자 생존자금 지원 내용으로 70만 원 2개월간 지원해서 총 140만 원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근로 장려금 2020년 신청 방법 및 자격 궁금하시죠? 확인하세요

근로장려금 신청 방법 및 자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이란 소득,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사업자 등에게 일하는 만큼 가구원 구성, 총급여액 등 등을 고려하여 근로��

infor.happy-cleanup.com

 

종합소득세 신고, 지방소득세는 미신고? 가산세 감면받아요

종합소득세 지방소득세 미신고 하시면은 가산세는 내게 되어 있습니다. 감면도 받을수있지만 사업 초창기 나 지방소득세를 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은 위 신고하셔서 다 상처를내는 경우가 �

happy-cleanup.com

코로나로 인하여 서울시 뿐만아니라 경기도 등 전국의 자영업자 소상공인분들이 힘듭니다.

각 지역별 생존자금도 실시하고 있으니 지자체별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서 자영업자 생존자금 재난 지원금을 꼭 신청하세요. 

 

감사합니다. "서울시 자영업자 생존자금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밑에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 Recent posts